반응형

String cookie_id = ""; void SendDdata(string data, string addr) { WWWForm form = new WWWForm(); Hashtable hash = new Hashtable(); hash.Add("Cookie", cookie_id); form.AddField("data",data); WWW www = new WWW(서버 IP, form.data, hash); StartCoroutine(WaitForRequest(www)); } private IEnumerator WaitForRequest(WWW www) { yield return www; // check for errors if (www.error == null) { Debug.Log("WWW Ok!: " + www.text); if (www.responseHeaders.ContainsKey("SET-COOKIE")){ cookie_id = www.responseHeaders["SET-COOKIE"]; } } else { Debug.Log("WWW Error: " + www.error); } }




핵심은  Cookie를 Hastable를 만들어 추가해서 보내는겁니다. 


쿠키가 없다면

WWW www = new WWW(서버 IP, form) 해당 형태로 보내겠지만


Hastable을 생성해서 추가할때는 꼭 form이 아닌 바이트배열 형태인 form.data로 바꿔줘야 합니다.


그래서

WWW www = new WWW(서버 IP, form.data, hash); 형태가 되는거지요 ^ㅡ^






반응형

'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3D][C#] Unity3d HTTP GET,POST 통신  (0) 2013.07.17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