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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코스 2D - X 에서 JsonCpp를 사용하기 위해 JsonCpp 라이브러리를 다운받아
win32 환경과 android, IOS 환경에 맞춰 빌드 패스를 지정해 주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
번거롭게 라이브러리를 추가해서 사용중 우연한 기회에 Cocos2D-X 라이브러리 속에 JsonCpp가 존재 하는것을
발견했습니다.
해당 라이브러리는 CocoStudio안에 존재합니다.
이미 존재한다면 그냥 사용해도 되지 않을까요?
네 됩니다.
JsonCpp와 사용법은 동일하며 include와 해당 클래스 이름이 조금 다름니다.
#include "cocos-ext.h"
USING_NS_CC_EXT;
위 include 부분은 추가한후
CSJson::Value root;
CSJson::Reader reader;
bool bIsParsed = reader.parse(recvBufNet, root);
if (!bIsParsed)
{
CCLog("parser failed");
return ;
} else
{
int abc = root.get("user_uid", 0).asInt());
}
위와 같은 형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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